대구 복현 아이파크 11월 분양 예정

SNS 바로가기

2018-11-11

HDC현대산업개발은 대구광역시 북구 복현동 201-3일원 복현시영82,83 아파트를 재건축하는 대구 복현 아이파크를 11월 분양할 예정입니다. 현재 복현동에는 브랜드 아파트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습니다. 대구 복현 아이파크와 함께 복현 자이, 복현 e편한세상(가칭) 등 브랜드 아파트 약 2천 세대가 새롭게 입주할 예정입니다.

대구 복현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18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585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100% 중소형으로만 이뤄져 실수요고객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 가운데 전용면적 59~75㎡ 105세대가 일반에 공급될 예정입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대구 북구 복현동 복현시영82,83 아파트를 재건축하는 대구 복현 아이파크를 11월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가 위치하는 북구 복현동은 탁월한 교통여건과 잘 갖춰진 생활인프라, 뛰어난 교육환경 등으로 인해 대구지역 실수요고객에게 선호도가 높습니니다. 단지 인근 복현오거리를 통해 동북로와 공항로, 검단로, 대학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도심은 물론 검단일반산업단지, 종합유통단지, 대구제3일반산업단지 등 주요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수월합니다. 또한 단지 인근 반경 3km 내에는 대구지하철1호선·KTX 동대구역과 대구국제공항 등이 위치하고 경부고속도로 북대구IC도 인접해 있어 사통팔달의 광역교통망까지 갖췄습니다.

교육환경도 뛰어납니다. 복현초등학교, 대구북중학교, 영진고등학교 등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복현중학교, 경상고등학교, 성화여중·고등학교와도 가깝습니다. 아울러 단지 인근에 경상권 대표 대학인 경북대학교와 대구광역시립동부도서관 등이 위치합니다. 여기에 하나로마트(대구축협 본점)를 비롯해 코스트코(대구점), NC백화점(엑스코점), 신세계백화점(동대구역점) 등이 인접하는 등 주거편의성도 우수합니다. 이와 함께 들샘공원이 단지와 마주해 있는 데다 공항교 강변공원, 금호강, 대불공원 등도 가까워 산책이나 조깅 등 여가생활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100% 중소형 면적으로만 이뤄져 희소성이 높으며, 북구의 중심인 복현오거리에 위치해 입지여건이 뛰어나고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진 IPARK 브랜드의 신규 아파트 분양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한편, 대구 복현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 100(태평네거리)에 건립할 예정이니 정식 오픈 이후에 많이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분양문의 (053)421-7711

※ 해당 게시물의 내용은 광고대행사 윈스커뮤니케이션의 보도자료를 기초로 작성되었습니다.

 
#대구 복현 아이파크    #대구시    #북구    #복현동    #복현 시영   
'대구 복현IPARK' 연관 소식